피코그램 소식


퓨리얼, 5월 가정의 달 기념 특별 선물 이벤트 실시

2019.05.09 11:35

picogram

조회 수81
본문에 추가된 대표 썸네일 사진

생활환경 전문브랜드 퓨리얼(피코그램 대표 최석림)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사 온라인 직영쇼핑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 ‘착한물을 선물하자’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렌탈이 아닌 구매 방식 정수기 퓨리얼을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사은품과 적립금 등이 제공된다.

먼저 퓨리얼의 대표적인 직수형 정수기 퓨온과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온정수기 퓨온히트를 구매하면 물이 출수되는 부분인 교체형 코크를 추가로 증정한다. 제조사 권장 기준인 6개월마다 교체할 경우 퓨온의 경우 1년 6개월을 더 사용할 수 있는 3개의 코크를 퓨온히트의 경우 1년치 2개의 코크를 사은품으로 준다. 사용자가 직접 관리하는 퓨리얼 정수기는 모든 모델이 자가교체형 필터와 셀프살균키트, 교체형 코크를 개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상업용을 제외한 모든 퓨리얼 정수기를 직영몰에서 구입하면 해당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한다. 퓨온이나 언더싱크형 등 무전원 방식은 1만점, 냉온과 온정수기 등 전원방식 모델은 1만5천점이 제공되며 1천점 단위로 필터 등 모든 제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냉정수기와 냉온정수기는 각 3만원과 5만원 기간 할인까지 더해져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5월 15일과 22일, 29일 총 3일간 릴레이 특가 행사를 실시하여 해당일 오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24시간동안 행사모델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상 모델은 행사 전날 퓨리얼 공식 SNS와 쇼핑몰에서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퓨리얼 직영몰 이벤트 관계자는 “노세일 브랜드인 퓨리얼을 5월 한달간 특별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면서 “렌탈보다 합리적으로 구입하고 직접 관리하는 퓨리얼을 본인과 가족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퓨리얼 직영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댓글 쓰기

비회원 프로필 이미지
댓글 0